[Skip to content]
E-숍
picture E-숍
시계
picture 시계
매장찾기
picture 매장찾기
론진의 세계
picture 론진의 세계
회사
picture 회사
1852년, 어니스트 프랑실론(Ernest Francillon)이 쌍띠미에(Saint-Imier)의 사업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1852

어거스트 아가씨즈(Auguste Agassiz )의 조카 어니스트 프랑실론(Ernest Francillon)이 쌍띠미에 (Saint-Imier)의 사업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충분한 자격을 갖춘 경제학자인 그는 점차적으로 이 가족 사업을 이어받았습니다.

1876년, 자크 다비드(Jacques David), 필라델피아 세계 박람회를 위해 미국으로 가다

1876

론진의 기술 감독인 자크 다비드(Jacques David)는 스위스 쥐라의 연방 산업 협회 대표로 미국을 방문하여 필라델피아에서 개최된 세계 박람회에 참석하였습니다. 미국에서 돌아와 작성한 그의 보고서는 그 당시 여전히 독립적으로 일하는 전문 장인들의 네트워크인 에타블리사쥬(établissage) 시스템을 기반으로 했던 스위스 워치메이킹을 산업화한 촉매제 역할을 하였습니다. 프랑실론(Francillon)의 직관력과 다비드(David)의 많은 노력으로 론진은 기계화된 생산의 선구자가 될 수 있었습니다.

1881년, 가장 오래된 론진 광고

1881

날개 달린 모래시계 로고로 유명한 론진 브랜드는 각종 마(馬) 스포츠와의 오랜 인연으로 널리 알려졌습니다. 이에 가장 큰 기여를 한 것은 루그린(Lugrin)의 특허받은 싱글 푸쉬-피스 크로노그래프입니다. 미국에서 판매된 최초의 론진 크로노그래프는 경마 관람객의 평가에 도움을 주어, 내기를 일삼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미래의 챔피언을 찾는 구매자들, 기량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기수들, 종마 목장 및 승마 학교 등, 마(馬) 스포츠와 관련된 모든 사람들에게 판매되었습니다. 1886년에 이미 대부분의 뉴욕에서 펼쳐지는 공식 스포츠에서 론진의 제품이 사용되었습니다.

1888년, 론진 최초의 인증된 크로노미터가 탑재된 무브먼트 칼리버 21.59 생산

1888

기계를 이용한 생산 시스템의 기반을 다진 론진은 이제 고도로 정밀한 시간 측정 기술에 더욱 심혈을 기울여 브랜드 최초의 인증된 크로노미터가 탑재된 무브먼트 칼리버 21.59을 생산하였습니다. 이 크로노미터 무브먼트는 1878년 개발된 칼리버를 기반으로 정확성을 더욱 향상시켜 제작되었습니다.

1889년, 프랑실론(Francillon)이 브랜드명과 로고 등록

1889

프랑실론(Francillon)은 비지니스의 보호 차원에서 다양한 수단을 취하였습니다. 론진의 브랜드명은 1880년부터 스위스 연방 지적 재산권 관리 사무소에 등재되었으며, 브랜드 로고는 1889년에 등록되었습니다. 론진은 1893년, 세계지적재산권기구(WIPO)의 전신인 국제 지적 재산권 본부에 브랜드명과 로고를 등재하여 국제적인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론진은 세계지적재산권기구(WIPO)에 등재된, 오늘날까지도 변함없이 사용되는 가장 오래된 브랜드명입니다.

1899년, 사보이 왕자 루이지 아메데오(Luigi Amedeo)의 북극 탐험에 론진 제품 사용

1899

론진은 사보이의 왕자인 루이지 아메데오(Luigi Amedeo) 아브루치 공작의 북극 탐험 조직이 만들어졌을 당시 처음으로 탐험대와의 인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1912년, 론진의 전기 기계식 스포츠 타이밍 시스템, 스위스 바젤 연방 체조 페스티벌에서 최초 사용

1912

론진의 첫 번째 전기 기계식 스포츠 타이밍 시스템은 개별적으로 시계를 시작하거나 멈추는 브로큰 와이어(broken wire)를 사용하여 시간을 측정하며, 바젤에서 열린 연방 체조 페스티벌에서 처음으로 사용되었습니다

1913년, 론진 싱글 푸쉬-피스가 탑재된 최초의 손목시계용 칼리버 13.33Z 개발

1913

론진은 싱글 푸쉬-피스가 탑재된 최초의 손목시계용 칼리버 13.33Z를 개발하였습니다. 우수한 품질의 이 무브먼트는 직경 29mm에 30분 순간 카운터를 포함하고 있으며 0.2초 이내로 오차범위를 줄여 정확성을 높였습니다.

1916년, 론진, 다양한 손목시계용 오벌형 및 직사각형 칼리버 개발

1916

론진은 형태가 있는 무브먼트를 개발하기 시작하였으며 다양한 손목시계용 오벌형 및 직사각형 칼리버를 생산하였습니다.

1919년, 론진은국제 항공 연맹(International Aeronautical Federation)의 공식 공급업체로 선정

1919

론진은 국제 항공 연맹(International Aeronautical Federation)의 공식 공급업체로 선정되었습니다. 론진은 미국 지역 책임자인 존 P.V. 하인뮐러(John P. V. Heinmuller)의 작업을 통해 비행사들의 탐험을 위한 고도로 정확하며 신뢰할 만한 항공 측정기기를 개발하였으며, 이 제품들은 모험가들이 세운 신기록을 측정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1927년, 론진 윔즈 세컨드 세팅 워치

1927

론진은 미 해군 장교 필립 반 혼 윔즈(Philip Van Horn Weems)가 개발한 항법 장치 '윔즈 내비게이션 시스템(Weems System of Navigation)'을 토대로, 착용자가 운항에 필수적인 GMT 신호에 초침을 맞출 수 있게 해주는 회전식 디스크 워치인 론진 윔즈 세컨드 세팅 워치(Longines Weems Second-Setting Watch)를 탄생시켰습니다. 이 타임피스는 1935년에 특허 등록되었습니다.

1931년, 찰스 린드버그(Charles A. Lindbergh)가 론진과 협력하여 항법 장치를 고안하였습니다.

1931

1927년, 단독 비행으로 무착륙 북대서양 횡단에 성공한 비행사 찰스 린드버그(Charles A. Lindbergh)는 론진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준 항법 장치를 고안하였습니다. 1927년에 제작된 윔즈 모델을 기반으로 탄생한 린드버그 아워 앵글 워치는 육분의 기능과 항해력을 결합하여, 비행사들이 위도상의 지역과 경도를 계산하여 현재 위치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었습니다.

1939년, 24라인 칼리버 기계식 타임키핑 장치

1939

24-라인 칼리버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를 기반으로, 론진은 세미-순간 구동 30분 미닛 카운터와 플라이백 핸즈, 플라이백 핸즈 장착 또는, 미장착의 세미-순간 구동 스포츠 카운터, 그리고 또 다른 카운터로100분의 1초까지 정확한 크로노그래프를 장착한 기계식 타임키핑 장치를 개발하였습니다.

1939년, 론진 사이더로미터 개발

론진은 고정밀 21.29 무브먼트를 사용하여 사이더로미터를 개발하였습니다. 이 제품은 초, 분 및 각분으로 표시된 그리니치 항성시를 제공하며, 그리니치 춘분점의 시간각을 바로 표시하여 위치 계산의 속도를 빠르게 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1947년, 론진 수동 메카니컬 무브먼트 30CH

1947

론진 기술팀은 크로노그래프 기능을 갖춘 새로운 수동 메카니컬 무브먼트 30CH를 개발하였습니다.

1954년, 뉴샤텔 천문대(Neuchâtel Observatory)를 위한 론진 최초의 쿼츠 시계

1954

론진은 뉴샤텔 천문대(Neuchâtel Observatory)에서 놀랍고 새로운 기록들을 더욱 정확하고 빠르게 기록할 수 있는, 론진 최초의 쿼츠 시계를 개발하였습니다. 크로노시네진느(Chronocinégines)라는 이름의 이 타임키핑 장치는 쿼츠 시계에 16mm의 카메라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 제품의 놀라운 기능 덕분에 모든 공식 스포츠 경기들은 100분의 1초마다 찍힌 스틸 이미지를 보여주는 영상 테이프를 통해 결승선을 지나가는 선수들의 움직임을 모두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1954년, 론진 콘퀘스트 컬렉션 출시

론진은 여러 제품들을 하나의 라인이나 모델로 통합시키는 콘셉트로 새로운 제품 개발 전략의 첫 단계로 콘퀘스트 컬렉션 (Conquest collection)을 출시하였습니다.

1957년, 론진의 우아한 플래그십 컬렉션

1957

콘퀘스트 컬렉션 이후, 케이스 백에 독특한 작은 범선 모양의 메달리온이 인그레이빙된 우아한 플래그십 컬렉션(Flagship collection)이 출시되었습니다.

1959년, 론진 칼리버 360

1959

론진은 천문대에서 열리는 대회를 위해 특별히 고안한 360 칼리버를 개발하였습니다. 넉넉한 사이즈의 직사각형 무브먼트는 큰 배럴 스프링에 넓은 밸런스 스프링이 장착되어 시간당 36,000회의 진동이 가능함에 따라 정확도를 높였습니다. 이 360 칼리버는 뉴샤텔 천문대 (Neuchâtel Observatory) 대회의 손목시계 부문에서 신기록을 세웠습니다.

1963년, 론진 전기 기계식 칼리버 L400

1963

전통적인 워치메이킹을 넘어선 뛰어난 기술력이 제공하는 다양한 특징들을 평가해 보고자, 론진은 천문대 대회를 위해 1.35V의 수은 전지로 움직이는 전기 기계식 칼리버 L400 무브먼트를 제작하였습니다.

1964년, 도널드 켐벨의 블루버드 자동차와 함께 한 론진

1964

론진은 1954년에 제작한 타임키핑 장치 크로노시네진느(Chronocinégines)를 통해, 도널드 켐벨(Donald Campbell)이 초고속 블루버드 2(Bluebird II) 자동차로 시속 648.565km의 속도로 호주의 에어호 (Lake Eyre)를 횡단하는 지상 스피드 세계 기록을 측정하였습니다.

1965년, 론진 전자 쿼츠 무브먼트 칼리버 800

1965

전자 및 쿼츠 기술 연구를 통해 론진은 크로노미터가 탑재된 전자 쿼츠 무브먼트인 800 칼리버를 개발하였습니다. 이 시간 측정 장치는 최고 수준의 정확성으로 새로운 지평을 열었습니다. 또한, 이 제품은 관측 분야에서 기계 장치로 세운 기록들을 훨씬 더 쉽게 능가하였습니다.

1967년, 론진의 셀프 와인딩 칼리버 L430

1967

론진은 대회에서 사용되었던 전자식 및 쿼츠 무브먼트를 대체하기 위하여 11½ 라인의 셀프 와인딩 칼리버를 출시하였습니다. L430 무브먼트의 레귤레이팅 장치는 시간당 36,000회 진동의 경쟁력 있는 특징과 더불어 높은 정확성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울트라-크론 컬렉션(Ultra-Chron collection)이 탄생하였습니다.

1969년, 론진 최초의 인공두뇌형 손목시계용 쿼츠 칼리버

1969

쿼츠 시계 디자인 및 제작을 목표로 일급 비밀 모래시계 프로젝트(Project Hourglass)가 1969년에 부활하여 론진은 최초의 인공두뇌형 손목시계용 쿼츠 칼리버인, 울트라 쿼츠라는 이름의 L6512를 출시하였습니다.

1972년 론진 최초의 디지털 시계

1972

에보슈 SA(Ebauche SA)와 텍사스 인스트루먼트 (Texas Instruments Incorporated)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된 론진 LCD(액정 표시 장치)는 론진이 최초로 제작한 디지털 시계입니다. 이 제품은 미국 산업 연구 발명상에서 영예로운 IR100상을 수상하였습니다.

1972년, 세르쥬 망종(Serge Manzon)이 디자인한 론진의 시계 라인

론진은 아티스트 세르쥬 망종(Serge Manzon)에게 브랜드의 클래식 컬렉션과 눈에 띄게 차별화된 새로운 라인의 시계 디자인을 요청하였습니다. 론진은 벨트 버클을 시계 케이스로 변형하는 등, 손목시계를 새롭게 재해석할 수 있는 재능 있는 디자이너를 찾고 있었습니다. 그 결과 매끄럽고 간결하며 유연한 형태의 심미적으로 뛰어나면서도 현대적인 감각을 겸비한 실버 소재의 조각품이 탄생하였습니다.

1975년, 론진 클레오파트라

1975

쌍띠미에(Saint-Imier) 브랜드 론진은 동양 스타일에 영감을 받아 제작한 '슬레이브'-타입 브레이슬릿 클레오파트라(Cleopatra) 타임피스로 바덴바덴 (Baden-Baden)에서 골든 로즈(Golden Rose)상을 받았습니다.

1977년, 론진 메카니컬 셀프 와인딩 칼리버 L990

1977

론진은 두 개의 배럴이 수평으로 나란히 놓인 메카니컬 셀프 와인딩 칼리버 L990을 개발하였습니다. 불과 2.95mm의 높이로 동종 제품 중에서는 세계에서 가장 납작한 셀프 와인딩 무브먼트입니다. 이 무브먼트는 많은 워치메이커들이 쿼츠 제품을 주력으로 생산하던 당시, 론진의 메카니컬 무브먼트 라인을 더욱 공고히 해주었습니다.

1979년 론진 푀이유 도르

1979

론진은 두께가 불과 1.98mm인 쿼츠 시계를 선보였습니다. 2mm의 장벽을 깬 최초의 타임피스로, 특수 기술 개발을 통해 극도로 슬림한 칼리버가 탄생하였습니다. 푀이유 도르(Feuille d'Or, '골드 리프')라는 이름의 이 시계는 경이로운 기술의 경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1982년, 론진 아가씨즈 라인

1982

날개 달린 모래시계 로고와 함께 론진은 18K 골드 소재의 아가씨즈(Agassiz) 라인을 출시하였습니다. 이 클래식한 울트라-씬 시계를 토대로, 출시되자마자 오랫동안 사랑을 받는 론진의 상징적인 컬렉션, 라 그랑드 클래식 (La Grande Classique)이 탄생하게 됩니다.

1982년, 포뮬러 1과 파트너십을 맺은 론진

페라리(Ferrari)의 포뮬러 1(Formula 1)경기 팀뿐 아니라 이후 르노(Renault) 경기 팀과도 기술 제휴를 맺은 론진은 10년 동안 F1 레이스의 공식적인 타임키퍼로 활동하였습니다.

1983년, 스와치 그룹에 합병된 론진

1983

론진은 니콜라스 하이예크(Nicolas G. Hayek)가 설립한 세계적인 워치메이킹의 선두그룹인 마이크로 전자기술 및 시계 스위스 협회(SMH, 현재 스와치 그룹의 전신)에 속하게 되었습니다.

1984년, 론진 276 VHP 칼리버

1984

론진은 온도 변화의 영향을 상쇄시키는 첨단 기능을 갖춘 고정밀 쿼츠 무브먼트 276 VHP 칼리버를 출시하였습니다. 이 무브먼트는 콘퀘스트 컬렉션 워치에 사용되었습니다.

1985년 론진 국제 체조 연맹

1985

론진은 국제 체조 연맹(IFG)이 기획하는 모든 기계 체조 및 리듬 체조 행사의 공식 타임키퍼로 선정되었습니다.

1992년, 론진 박물관 개관

1992

론진 브랜드의 160주년 및 브랜드명과 로고 사용 125주년을 기념하고자, 스와치 그룹의 설립자이자 회장인 니콜라스 하이예크(Nicolas G. Hayek)와 론진의 사장 월터 본 캐널(Walter von Känel)은 론진 본사가 위치한 쌍띠미에(Saint-Imier)에 브랜드의 역사를 되짚어보는 갤러리와 함께 론진 박물관을 개관하였습니다.

1997년, 론진 돌체비타

1997

론진 워치메이킹의 우아함을 성공적으로 모던하게 재해석하면서 현대적인 감각의 디자인을 심미적으로 구현한 돌체비타 컬렉션 (DolceVita collection)이 탄생하였습니다. 이 컬렉션은 특히 젊은 고객에게 큰 사랑을 받아 여성의 손목에 격조 높은 감각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1999년, 론진의 슬로건

1999

"우아함은 애티튜드에서 비롯됩니다 (Elegance is an attitude)"라는 슬로건은 겉모습 뿐만 아니라 행동과 태도 등 모든 부분에서 우아함을 추구하는 론진의 헌신적인 가치를 담고 있습니다.

2003년, 론진 에비덴자 컬렉션 출시

2003

론진은 우아함과 스타일, 그리고 전통을 확실하게 담고 있는 배럴형 워치, 론진 에비덴자 컬렉션(Longines evidenza collection)을 출시하였습니다.

2005년, 론진의 새로운 마스터 컬렉션

2005

메카니컬 무브먼트를 선호하는 세계적인 추세에 발맞추어, 론진은 유구한 워치메이킹의 전통을 담기 위해 제작한 새로운 컬렉션을 발표하였습니다. 론진의 마스터 컬렉션(Longines Master Collection)은, 모든 모델이 메카니컬 무브먼트를 탑재하고 있으며, 대부분 셀프 와인딩으로 구동됩니다..

2007년, 론진 스포츠 컬렉션 출시

2007

론진 스포츠 컬렉션(Longines Sport Collection)은 브랜드 가치인 우아함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스포츠인들의 특별한 요구에 맞게 디자인된 타임피스를 제작할 수 있는 브랜드의 탁월한 기술력을 오랫동안 기리기 위해 특별히 개발되어 4개의 컬렉션 라인으로 출시되었습니다. 하이드로 콘퀘스트, 콘퀘스트, 그랑 드 비테세 및 어드미랄.

2007년, 론진 마스터 컬렉션 레트로그레이드

론진은 오랜 워치메이킹 전통에 마지막 터치를 더한 타임피스, 론진 마스터 컬렉션 레트로그레이드 (Longines Master Collection Retrograde)를 선보였습니다. 이 시계만를 위해 레트로그레이드 기능을 갖춘 두 가지 버전의 셀프 와인딩 무브먼트가 특별히 개발되었습니다.

2007년, 론진의 파트너 프랑스 오픈 테니스

론진은 프랑스 오픈 테니스 선수권 대회인 롤랑 가로스(Roland Garros)는 물론, 다시 한 번 국제 스키 연맹이 기획하는 알파인 스키 대회의 파트너이자 공식 타임키퍼로 선정되었습니다. 론진은 1933년 샤모니(Chamonix)에서 처음으로 스키 대회의 타임키핑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2009년, 론진 프리마루나

2009

최근 여성 손목시계 개발에 다소 소홀했다는 것을 깨달은 론진은 이 공백을 메우기 위해 전적으로 여성에게만 바치는 론진 프리마루나 컬렉션 (Longines PrimaLuna collection)을 출시하였습니다.

2010년, 론진 크로노그래프 무브먼트 L688

2010

론진은 새로운 컬럼 휠 크로노그래프 무브먼트 L688을 선보였습니다. 이 고급스러운 셀프 와인딩 메카니컬 칼리버는 특히 2012년에 출시된 론진 쌍띠미에 컬렉션(Longines Saint-Imier Collection) 시계에 사용됩니다.

2011년, 론진 마스터 컬렉션 레트로그레이드 문페이즈

2011

론진은 론진 마스터 컬렉션 레트로그레이드 문페이즈 모델(Longines Master Collection Retrograde Moonphase model)을 선보였습니다. 이 모델은 요일, 날짜, 초, 24시간 스케일의 4가지 레트로그레이드 기능을 표시하는 론진만을 위해 개발된 L707 무브먼트와 문페이즈, 낮/밤 인디케이터를 장착하고 있습니다.

2011년, 론진 프리 드 디안

프랑스 갤럽(France Galop)과의 장기적인 파트너십 협약을 맺은 론진은 사상 최초로 샹티이(Chantilly) 경마장에서 열린 프리 드 디안 론진(Prix de Diane Longines)과 인연을 맺게 되는 특권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론진은 이제 로얄 애스콧 (Royal Ascot), 멜번 컵 카니발(Melbourne Cup Carnival), 켄터키 더비(Kentucky Derby) 및 두바이 월드컵(Dubai World Cup)을 포함한 수많은 고급 경마 대회의 타임키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2012년에 론진은 40개가 넘는 행사에 참여하였습니다.

2012년 론진 쌍띠미에 컬렉션

2012

론진 브랜드가 탄생하고 오늘날에도 여전히 자리하고 있는 마을에 대한 경의의 표시로 쌍띠미에 컬렉션(Longines Saint-Imier Collection)을 출시하였습니다. 이 컬렉션은 브랜드의 최고급 메카니컬 칼리버로 구동되며, 워치메이킹 노하우의 유산과 브랜드가 시작된 근원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하였습니다. 또한, 이 컬렉션에는 론진의 가치인 전통, 우아함, 탁월한 품질과 정확성이 충실하게 반영되어 있습니다.

2012년, 론진 애비게이션 워치

론진 만을 위해 독점적으로 개발한 컬럼 휠 무브먼트 L788 칼리버는 크라운 안으로 통합된 싱글 푸쉬-피스를 간편하게 눌러 시작과 멈춤, 리셋이 가능한 다양한 크로노그래프 기능을 조절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1913년에 론진이 생산한 최초의 손목시계용 무브먼트 13.33Z 칼리버를 기반으로 하였습니다. 파일럿 워치인 론진 애비게이션 워치 타입 A-7(The Longines Avigation Watch Type A-7)는 기울어진 다이얼이 특징이며 1930년대에 개발되었던 모델에서 영감을 받았고 이 무브먼트를 사용합니다.

2012년, 새롭게 변신한 론진 박물관

론진 박물관이 브랜드의 180주년을 기념하며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하였습니다. 모든 공간들이 재 작업을 통해 새롭게 태어났으며, 브랜드 역사의 모든 모습들이 구현된 한결같은 디자인과 더불어 모던하면서도 상호적인 공간으로 방문객들에게 선보였습니다.

2013년, 국제승마협회(FEI) 공식 타임키퍼 론진

2013

국제승마협회(FEI)와 론진이 파트너십을 맺음으로써 론진 시계 브랜드는 국제 승마 협회의 최고 파트너로 선정되었습니다. 국제승마협회(FEI) 회장인 하야 공주 (Her Royal Highness Princess Haya)와 스와치 그룹 행정위원회 회장인 나일라 하이예크(Nayla Hayek)가 협약서에 서명하였습니다. 론진은 이제 국제승마협회(FEI)의 공식적인 타임키퍼이자 공식 시계로 지정되었습니다.

2013년, 론진 국제경마연맹(IFHA)의 공식 파트너

2013년 6월 16일, 샹티이(Chantilly)에서 IFHA 회장인 루이 로마네(Louis Romanet)와 론진 사장 월터 본 캐널 (Walter von Känel)은 국제경마연맹(IFHA)과 론진의 장기 파트너십 체결을 발표하였습니다. 이 협약서에 따라 론진은 국제경마연맹(IFHA)의 공식 파트너이자 공식 시계로 지정되었습니다.

2013년, 론진 콘퀘스트 클래식

론진은 클래식한 아름다움으로 세계적인 명성과 성공을 얻은 일부 모델 라인으로 새로운 콘퀘스트 클래식 컬렉션(Conquest Classic collection)을 선보였습니다. 직경 41mm의 크로노그래프는 ETA사가 론진만을 위해 독점적으로 개발 및 생산한 컬럼 휠 무브먼트 L688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 모델에는 제품번호 L2.788.8.76.3$가 있으며, 18K 로즈 골드 케이스와 앨리게이터 스트랩이 함께 제공됩니다.

2013년 론진 하이드로콘퀘스트

탁월한 다이버 워치의 하이드로콘퀘스트 컬렉션에 컬러풀한 모델들이 추가되었습니다. 스크류 인 케이스백과 크라운 및 크라운 측면 보호 장치로 30bar 방수를 보장합니다. 이 모델들은 다이빙하는 동안 최대한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레드, 블랙 또는 블루 컬러의 단방향 회전식 베젤이 장착되어 있으며, 핸즈는 어떤 여건에서도 쉽게 읽을 수 있도록 수퍼-루미노바® (Super-LumiNova®) 코팅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이 시계는 이중 안전 폴딩 잠금장치와 특별한 다이빙 익스텐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013년, 론진의 론진 애비게이션 오버사이즈 크라운

최초의 비행사의 놀라운 업적이 특별하게 표현되었던 브랜드의 풍부한 역사를 다시 재현하고자, 론진은 비행사들의 요구에 맞춰 제작된 특별한 애비에이션 타임피스 라인으로 애비게이션 오버사이즈 크라운 모델을 선보였습니다. 메카니컬 셀프 와인딩 무브먼트가 장착된 이 제품은 스틸 소재의 세 가지 버전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시, 분, 초 및 날짜 표시가 있는 심플한 버전은 세컨드 타임 존과 싱글 푸쉬-피스 크로노그래프가 장착된 모델로 특별한 L788 무브먼트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2013년, 최초의 론진 월드 베스트 경주마(Longines World’s Best Racehorse)상

론진은 국제경마연맹(IFHA)과의 협업 하에, 한 해 동안 가장 큰 성과를 올린 최고의 말에게 최초로 론진 월드 베스트 경주마(Longines World’s Best Racehorse)상을 수여하였습니다.

2014년, 론진 이퀘스트리안 레핀

2014

말의 해를 기념하여, 론진은 로즈 골드 소재의 포켓 워치인 론진 이퀘스트리안 레핀을 출시하였습니다. 이 특별한타임피스의 뒷면은 1927년 제작된 메탈 레핀 포켓 워치에서 영감을 받아 장애물을 뛰어넘는 말로 장식되어 있으며, 쌍띠미에(Saint-Imier)에 위치한 론진 박물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2014년, 2014 글래스고 영연방 경기 대회의 공식 크로노미터, 론진

론진은 1962년에 개최된 호주 퍼스 대회 이후 다시금, 2014 년 글래스고 영연방 경기 대회의 공식 파트너이자 공식 크로노미터 및 공식 시계를 후원하는 타임키퍼로 활약하게 되었습니다. 제 20회 영연방 경기 대회는 11일 동안 17개의 스포츠 경기가 진행되었습니다.

2014년, 론진 엘레강트 컬렉션의 탄생

론진의 브랜드 가치인 우아함에 영감을 받아 2014년에 출시된 론진 엘레강트 컬렉션(The Longines Elegant Collection)은 브랜드 고유의 클래식한 디자인과 절제미를 완벽하게 구현하였습니다. 메카니컬 무브먼트를 장착한 이 모델은 세 가지 사이즈로 출시되어 다양한 다이얼을 제공하며, 버전마다 고유의 우아함을 세련되게 선보이고 있습니다.

2014년, 론진 월드 베스트 자키 어워드

론진은 국제경마연맹(IFHA)과의 협업 하에, 한 해 동안 가장 큰 성과를 올린 최고의 기수에게 1등상을 수여하는 론진 월드 베스트 자키 어워드 (Longines World's Best Jockey)를 설립하였습니다.

2015년, 론진 위치 확인 시스템

2015

오늘날 론진은 경마 분야의 타임키핑 및 추적 기술을 위해 경기의 판도를 뒤바꿀만한 혁신적인 개발품인, 론진 위치 확인 시스템(LPS)을 출시하였습니다. 이 시스템은 경주 중인 말의 정확한 위치에 대한 즉각적인 데이터와 순위, 말들 간의 거리와 속도를 제공합니다. 또한, 5cm에 이르는 정확성을 자랑하고 있으며 1/1,000초까지 측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