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E-숍
picture E-숍
시계
picture 시계
매장찾기
picture 매장찾기
론진의 세계
picture 론진의 세계
회사
picture 회사

Kohei Uchimura

론진 엘레강스 홍보대사의 일원이 된 일본 기계 체조 선수 우치무라 코헤이

우치무라 코헤이(Kohei Uchimura)는 역대 최고의 체조 선수로 수많은 사람에게 인정받았습니다. 1989년 1월 3일에 태어난 코헤이는 전직 체조 선수였던 부모님을 통해 불과 3살의 나이에 체조계에 입문하게 되었습니다. 2007년에 일본 체조 국가대표팀에 합류한 그는 파리 월드컵 도마 종목에서 동메달을 획득하여 화려하게 시니어 무대에 데뷔했습니다. 다음 해에 그는 베이징 올림픽 대회에 출전하여 개인 종합 결승에서 은메달을 획득하여 일본팀을 2위로 이끌었습니다. 그 이후로 우치무라는 올림픽 대회의 주요 개인 종합 우승 타이틀을 모두 거머쥔 역대 최초의 체조 선수로 등극하면서 모든 주요 대회에서 우승하였습니다. 그는 2009년부터 2015년까지 세계 선수권 대회 6연패를 기록하였고, 2012년 런던 올림픽에 이어 2016년 리우 올림픽 금메달 획득으로 2연패를 달성했습니다. 우치무라의 체조 스킬은 "최고 난이도의 기술과 뛰어난 일관성, 우아함의 극치를 선보이는 퍼포먼스의 조화”로 널리 인정받아 왔습니다. (국제 체조 매거진)



론진 엘레강스 홍보대사로서 새로운 “역할”을 맡게 된 코헤이가 다음과 같이 전했습니다. “론진 엘레강스 홍보대사의 일원이 되어 매우 영광스럽습니다. 론진 브랜드는 전 세계적으로 체조계를 후원해왔으며, 오랫동안 다양한 종목의 우아한 스포츠와 강한 유대감을 구축해왔습니다. 또한, 제가 2011년과 2013년 및 2014년에 “론진 엘레강스 상”을 수상하였기 때문에 론진은 제게 남다른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저는 체조 선수로서 늘 우아한 퍼포먼스를 선보이고자 노력해 왔으며, 이러한 정신이 깃든 제 가치들이 론진 브랜드의 소중한 가치와 완벽하게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