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to Main Navigation Go to Content Go to Social Networks Go to Bottom Navigation
E-숍
picture E-숍
시계
picture 시계
론진의 세계
picture 론진의 세계
매장찾기
picture 매장찾기
고객서비스
picture 회사
 
en en-AU en-GB fr fr-CH de de-CH es it it-CH ko pl zh-Hans zh-Hant ja ru th tr pt

Search

Longines Hahnenhkam Future Champions; Team Tirol; Kitzbühel; Alpine Skiing; 2020
2020-01-23
알파인 스키
Longines Hahnenhkam Future Champions

The Swiss watch brand Longines was proud to time the 2020 edition of the Longines Future Hahnenkamm Champions race, held in the context of the legendary FIS Alpine World Cup leg in Kitzbühel.  This year, Team Tirol claimed the coveted title, while Team Austria 2 and Team Austria 1 finished second and third respectively. As a recognition for the great performance, each member of the winning team received a Longines timepiece.

In total, eight mixed teams of athletes aged under 16 years old took part in this event, comprising a giant slalom and a slalom race.

더보기
FIS 알파인 스키 월드컵 맨 - 벤겐 알파인 스키 2020년
2020-01-19
알파인 스키
FIS 알파인 스키 월드컵 맨 - 벤겐

FIS의 공식 파트너이자 타임키퍼인 론진은 이번 주말 벤겐에서 열린 3개 레이스의 Top 3 스키 선수들에게 우아한 론진 타임피스를 수여하였습니다. 금요일, 오스트리아의 마티아스 마이어(Matthias Mayer)가 알파인 복합 경기에서 우승하였으며, 일요일에는 스위스의 베아트 포이츠(Beat Feuz)가 고국의 관중들이 열광하며 지켜보는 앞에서 2012년, 2018년에 이어 2020년 세 번째 월드컵 다운힐 경기 우승을 차지하였습니다. 프랑스의 클레망 노엘(Clément Noël)은 회전 경기 우승으로 이번 시즌 해당 종목에서 그의 두 번째 우승을 기록하며 주말을 마무리하였습니다.

더보기
루이지 발레리; 2019 론진 올해의 마주
2020-01-17
점핑
2019 론진 올해의 마주로 루이지 발레리가 선정되다

개인 부문 유럽 부문 챔피언이자 올림픽 은메달리스트이며 현재 론진 점핑 랭킹 1위인 스위스인 마르틴 푹스(Martin Fuchs)의 마(馬) 클루니 51(Clooney 51)는 로테르담(레덜란드)에서 열린 론진 FEI 점핑 유럽 챔피언 개인 부문에서 놀랍고도 감동적으로 금메달을 따냈을 뿐 아니라 리옹(프랑스), 웰링턴(미국), 바젤(스위스), 제네바(바젤)에서 5*번의 그랑프리 수상으로 2019년을 성공적으로 보냈습니다. 회색빛 갈기를 자랑하는 이 멋진 말은 예테보리(스웨덴)에서 열린 론진 FEI 점핑 월드컵TM 결승전에서 멋진 2위를 기록했으며, 여전히 안장에는 마르틴 푹스가 앉아 있었습니다.

 

점핑 마주 클럽의 회장인 도미니크 메그레(Dominique Mégret)는 2019 시즌 루이지 발레리가 일궈낸 새로운 성공에 크게 기뻐했습니다. " 일생에서 론진 올해의 마주를 한 번 수상한 것만으로도 이미 대단한 업적입니다. 이 트로피를 연속으로 두 번이나 거머쥔다는 건 정말 놀라운 일이죠!" 도미니크 메그레(Dominique Mégret)는 이렇게 말합니다. " JOC의 회장으로서, 클럽 회원이 노력에 대한 보상을 받는 것을 보게 되어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하지만 특히 자랑스러운 부분은 루이지가 보여준 기량은 충성심, 믿음, 존경이 얼마나 중요한지 보여준다는 거죠. 루이지와 기수, 전체 팀 간에 끈끈하고 강력하며 긍정적인 장기적 관계가 이런 놀라운 성과에 있어 중요한 부분을 차지했습니다. 모든 기수는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수립하는 것을 목표로 해야 합니다.”%break%

 

론진의 부사장 마티유 바움가트너(Matthieu Baumgartner)는 이렇게 말합니다. “ 점핑 마주 클럽의 공식 파트너로서 2019년 론진 올해의 마주상을 루이지 발레리에게 수여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2019년 여러 주요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냈는데, 론진 FEI 점핑 유럽 챔피언십뿐 아니라 특히 론진 FEI 월드컵TM경기 결승전에서도 성공적이었으니 두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론진을 대표하여 선수와 팀에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성공 가도를 달리기 바랍니다."

 

스위스 론진의 브랜드 매니저 크리스토프 지네레(Christophe Jeanneret)와 JOC 회장인 도미니크 메그레(Dominique Mégret)가 론진 CIS5* 바젤 주경기장에서 마르틴 푹스를 포함한 전체 팀이 발레리와 말을 둘러싼 가운데 루이지 발레리에게 점핑 홀스를 상징하는 독창적인 동상의 형태의 상을 수여했습니다. 루이지 발레리에게는 론진 시계 또한 수여되었습니다.

 

순위에 등장하는 다음 두 마주를 살펴보면, 2위는 2017년 올해의 마주 트로피를 거머쥐었던 스투테리 아치(Stuteri Arch) - 샬롯 쇠데르스트룀(Charlottte Söderström, 스웨덴을 대표하여 페데르 프레드릭손(Peder Fredricson)과 말린 바이야드 욘손(Malin Baryard-Johnsson)이 기승했던 H&M 올 인, H&M 크리스티안 K, H&M 인디아나 소유주)였고, 3위는 앤 C. 톰슨(Ann C. Thompson, 아일랜드를 대표하여 다라 케니가 탑승했던 발루 두 레벤톤, 임포턴트 드 뮤즈, 로미오 88 소유주)이 차지했습니다.

 

더보기
스위스 시계 브랜드 론진; 파트너; 치 알 샤카브
2020-01-17
점핑
치 알 샤카브의 파트너인 스위스 시계 브랜드 론진

론진이 치 알 샤카브(CHI AL SHAQAB)의 파트너, 공식 타임키퍼이자 공식 시계이며 카타르 마(馬) 투어 론진 하탑의 메인 파트너와 공식 시계로 자랑스럽게 선정되었습니다.

2013년 시작된 치 알 샤카브는 중동 유일의 마(馬)이벤트로 매년 쇼점핑, 마장술, 장애인 마장술 부문에서 탑 랭크 지역 선수와 세계적인 선수들을 불러모읍니다.

알 샤카브의 대표이자 치 알 샤카브 사장인 칼리파 알 아티야(Khalifa Al Attiya)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알 샤카브는 업계에서 안정된 회사이자 마(馬) 스포츠 영역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치는 론진과 장기적인 관계로 진입하게 되어 기쁩니다. 알 샤카브가 2013년부터 매년 론진 글로벌 챔피언스 투어에서 호스트로 진행하면서 한동안 가까운 관계를 유지해 왔습니다. 론진과 알 샤카브의 관계는 론진이 알 샤카브의 주경기장에 이름을 올릴 권리를 갖게 되고, 중요 행사인 치 알 샤카브의 타이틀 권리를 갖게 되면서 한 차원 더 높은 경지로 올라설 것입니다. 이를 통해 세계 마(馬) 스포츠 치 알 샤카브의 위상은 분명 더 높아질 것입니다."

론진 마케팅 부문 부사장 매튜 바움가르트너(Matthieu Baumgartner)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론진은 카타르 재단의 회원인 알 샤카브와 관계를 다지고 더 긴밀해지게 된 점에 특히 자부심을 갖습니다. 론진은 치 알 샤카브 파트너, 공식 타임키퍼이자 공식 시계이며 카타르 마(馬) 투어 론진 하탑의 메인 파트너와 공식 시계로 선정되어 새로운 파트너십을 공고히 하는 점에 커다란 기대를 품고 있습니다.
이번 관계가 백오십년 전에 시작된 론진의 마(馬) 스포츠에 대한 지속적인 열정을 더욱 공고히 할 것입니다."

론진 제공 치 알 샤카브는 2020년 2월 27일부터 29일까지 도하에서 개최됩니다.%break%알 샤카브에 대하여

1992년 설립 이래로, 알 샤카브의 목표는 카타르 아랍 말의 유산 위에 기반을 다지고 경주마 프로 직업군을 위해 세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센터로 자리매김할 뿐 아니라 공동체를 위해 환호할 만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었습니다. 글로벌 리더십이란 단순히 아랍 말의 품종을 보존하고, 개선하고, 증진시키는 것만을 의미할 뿐 아니라 공동체에 독특한 전통 문화 스포츠를 장려하기도 합니다. 현재 알 샤카브의 뛰어난 시설은 독특하게도 말굽 편자모양으로 디자인되어 있고, 면적은 98만 제곱미터에 달합니다. 최첨단을 달리는 주경기장은 실내와 실외 모두에서 총 5천만명의 관객을 수용할 수 있으며, 최고 수준의 주요 국제 스포츠 행사 주관 능력을 과시하는 카타르의 높아진 위상에 알 샤카브도 함께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www.alshaqab.com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론진 CSI 5* 바젤; 점핑 2020년
2020-01-17
점핑
론진 CSI 5* 바젤

론진은 FEI의 공식 파트너, 공식 타임키퍼이자 공식 시계입니다. 또한 론진 FEI 점핑 월드컵™ - 서유럽 리그의 타이틀 파트너이기도 합니다. 일요일에 열리는 화려한 스위스 지역 경기에서 최고의 팀은 빅토리오 데 프로타르(Victorio des Frotards)와 기수 스티브 구에르닷(Steve Guerdat, 스위스)였고, 2위와 3위는 각각 퀼레타(Queeletta)와 기수 줄리앙 에파이아르(Julien Epaillard, 프랑스), 어파트(Apart)와 기수 피에트 드보(Pieter Devos, 벨기에)였습니다. 우승자는 승리를 기념하여 우아한 론진 타임피스를 수상하였습니다.

 

금요일에 열린 론진 그랑프리에서는 빅토리오 데 프로타르의 기수 스티브 구에르닷(스위스)가 또 한번 우승을 차지했고, GC 쇼팽스 부쉬(GC Chopin's Bushi)의 기수 데니스 린치(Denis Lynch, 아일랜드)와 일루지오나타 반 메렌호프(Illusionata van't Meulenhof)의 기수 닐스 브륀셀스(Niels Bruynseels)가 그 뒤를 이었습니다. 해당 행사에서는 최고 랭크 말인 클루니 51(Clooney 51)의 마주인 루이지 발레리 씨(Mr Luigi Baleri)가 2019년 론진 올해의 마주 트로피를 수상했습니다. 해당 트로피는 쇼점핑 말의 퍼포먼스를 위한 마주의 헌신을 기리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올해 행사의 공식 시계는 콘퀘스트 클래식 컬렉션의 우아한 여성용 모델로, 브랜드를 나타내는 모던함과 정제미를 세심하게 조합하였습니다. 우아하고 세련된 새로운 컬렉션은 과감한 여성미와 대담한 스타일의 현대성이 조화를 이룹니다. 아치형 구조물을 연상시키는 직경 34mm의 아치를 연상시키는 이 모델은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스틸 케이스에 쿼츠 무브먼트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선레이 실버 다이얼은 12개의 로즈 인덱스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론진은 로잔에 본부를 둔 국제 승마 연맹(FEI)와 협정을 맺었고, 이 협정을 통해 이 스위스 시계 브랜드는 연맹의 메인 파트너, 공식 타임키퍼이자 공식 시계가 되었습니다. 이 파트너십의 결과로 론진은 론진 FEI 점핑 월드컵™ 서유럽 리그, 북미 리그, 중국 리그의 타이틀 파트너가 되었습니다. 이 협정과 파트너십을 통해 마(馬) 스포츠 부문에서 론진의 전통적인 헌신을 강화하고, 마(馬) 스포츠 부문에서 커다란 존재감을 드러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론진은 브랜드의 시작부터 마(馬) 세계와 인연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말 모티프가 장식된 론진의 가장 오래된 시계는 1869년에 제작되었으며 이는 품격 있는 말을 테마로 한 포켓 워치 시리즈로 이어졌습니다. 쌍띠미에의 워치메이커들은 브랜드와 마(馬) 세계의 초창기 인연에 힘입어 마(馬) 스포츠 경기를 위한 스포츠 타임키핑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1878년, 론진은 최초의 크로노그래프 무브먼트, 전설적인 20H를 개발하였습니다. 또한, 스위스 워치 브랜드 론진은 1912년 처음으로 쇼 점핑 대회와 인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오늘날, 론진은 마(馬) 세계를 비롯한 다양한 종목에 열정적이며 또 헌신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더보기
Longines; elegant timepiece; 1940; The Longines Heritage Classic Chronograph 1946
2020-01-06
기타
1940년대 후반의 우아한 타임피스를 부활시키다, 론진 헤리티지 클래식 크로노그래프 1946

1940년대 후반에 제작되었던 타임피스를 재해석한 론진 헤리티지 클래식 크로노그래프 1946을 선보이며 론진은 헤리티지 라인의 확장을 알렸다. 그 시기 론진은 당시 최첨단의 기술로 우아한 타임피스를 연속으로 디자인하였다. 당시 제작되었던 절제된 스타일의 클래식한 피스들은 오늘날의 빈티지 워치메이킹 전문가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론진 헤리티지 클래식 크로노그래프 1946은 40 mm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에 론진만을 위해 독점 개발된 셀프 와인딩 크로노그래프 무브먼트(L895.5)를 탑재했다.

1940년대의 타임피스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아, 돔형의 오팔린 실버 다이얼에는 30분 카운터와 스몰 세컨즈 카운터가 장착됐다. 아라비아 숫자는 시대적 특징인 “돌핀” 스타일의 이탤릭체로 새겨져 조화롭다. 12시 방향에는 앤틱 스타일의 LONGINES 레터링이 보인다. 블루 스틸 “리프” 핸즈로 우아함이 극대화된 타임피스의 글라스는 반사 방지 기능이 있는 사파이어 크리스탈을 적용했다.

부드러운 감촉과 빈티지 감성이 특징인 세미 매트 블랙 가죽 스트랩과 함께 어우러진다.

더보기
비교하기에 제품이 추가되었습니다 !

비교할 다른 시계를 선택해주세요.

최대 3개의 시계까지 비교할 수 있습니다

비교 목록에서%REF%제품을 삭제하였습니다
비교 목록을 모두 지웠습니다
주의

최대 3개의 아이템까지 비교할 수 있습니다.

모든 아이템을 제거하시겠습니까?

모두 제거하시겠습니까?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