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진, 생 모리츠 화이트 터프 대회 두 번째 레이스 데이에 펼쳐진 론진 그랑프리에서 우승을 차지한 데니스 쉬어겐과 베라리의 기록 측정
2월 10일, 론진은 론진이 공식 파트너이자 공식 타임키퍼 및 공식 시계로 활약하고 있는 생 모리츠 화이트 터프 대회(White Turf St. Moritz)의 두 번째 일요일에 펼쳐진 론진 그랑프리(Longines Grand Prix)에서 베라리(Berrahri)에 기승한 데니스 쉬어겐(Dennis Schiergen)의 우승 기록을 측정하였습니다. 그랑프리 론진(Grand Prix Longines)은 론진 80(Longines 80)을 준비하는 예비 경주입니다. 론진 그랑프리 생 모리츠 경기(Grosser Preis von St. Moritz)는 2월 17일에 개최됩니다.
1907년부터 매년 열리고 있는 생 모리츠 화이트 터프 대회는 유명한 휴양관광지인 그라우뷘덴의 얼어붙은 호수에서 2월 한 달 동안 세 번에 걸쳐 일요일마다 개최됩니다. 30,000명이 넘는 방문객들을 불러 모으는 이 대회는 엥가딘의 겨울 스포츠 대회에서도 으뜸가는 소셜 스포츠 하이라이트 경기로 알려져 있습니다. 올해 80주년을 맞이하는 론진 그랑프리 생 모리츠 경기는 2월 3일과 10일 및 17일에 개최됩니다.
이번 행사의 공식 시계는 론진의 레코드 컬렉션에 포함된 우아한 모델입니다. 클래식한 우아함과 탁월함을 결합한 레코드 컬렉션은 브랜드를 이끄는 선봉에 서고자 하는 열망을 담고 있습니다. 각 칼리버는 독특한 특성을 지닌 단결정 실리콘 밸런스 스프링을 탑재하였으며, 모두 스위스 공식 크로노미터 테스트 인증 기관인 COSC의 “크로노미터” 인증을 받았습니다.